• 한국잡월드가 개관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10년 '시즌2'를 시작합니다   “꿈을 체험하고 미래를 그리다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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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어린이체험관 및 청소년체험관 입장방법 안내
  • 청소년체험관 이용학년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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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잡월드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고객서비스 이행표준

핵심서비스 이행표준

직업체험 및 직업탐색 서비스 제공

(청소년체험관) 심화된 체험을 통하여 청소년에게 자신의 미래와 진로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진로발달에 도움을 주도록 하겠습니다.

(어린이체험관) 어린이 눈높이에 맞추어 사회의 다양한 직업들을 재미있게 체험하여 자신의 꿈을 발견하도록 도와주는 직업테마놀이공간으로 만들겠습니다.

(진로설계관) 다양한 진로프로그램 및 흥미와 재능을 알아보는 직업심리검사를 통한 진로설계의 공간을 만들겠습니다.

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실시하여 B등급 이상 달성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편리하고 쾌적한 이용 환경

의무실 및 수유실 운영, 유모차 및 휠체어 대여 등의 편의시설 운영을 통해 편안하게 관람을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다중이용시설 등의 실내공기질 관리법에 의거 연 1회 실내공기질을 측정하여 법정기준 이하로 유지하겠습니다.

구분 미세먼지(㎍/㎥) 이산화탄소(ppm) 폼알데히드(㎍/㎥) 일산화탄소(ppm)
법정기준 150 이하 1000 이하 100 이하 10 이하

시설물의 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시설물 정기점검을 반기 1회 실시하여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.

실외 조경공간을 조성하여 고객들이 편안히 쉴 수 있는 안락한 공간을 만들겠습니다.

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

고객응대서비스

방문 고객에 대해

- 가시고자 하는 곳을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리플릿 등 안내물을 게시하겠습니다.

- 직원은 근무 중 명찰을 패용하며 친절하고 상냥하게 고객을 대하겠습니다.

- 사무실 방문 시 쉽게 직원을 찾을 수 있도록 입구에 직원배치도를 부착하겠습니다.

전화고객에 대해

- 전화는 신속하고 친절하게 받고, 소속과 이름을 명확하게 밝히겠습니다.

- 담당자가 부재중일 때는 용건을 정리하여 담당자에게 전달 후 전화를 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.

홈페이지 이용 고객에 대해

-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잡월드의 최신정보를 소개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-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접수된 이용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속히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고객의견 청취

- 홈페이지 및 고객의 소리함을 운영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여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

불친절한 서비스가 접수된 경우 사실 확인 후 해당직원에 대하여 서비스교육을 실시하고, 불친절 접수건이 동일 고객에게 3회 이상 누적했을 경우 10,000원 이내의 보상품(기념품 등)으로 보상하겠습니다.

제공하는 서비스의 향상을 위한 노력

외부기관 등을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연 1회 이상 정기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.

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홈페이지(경영공시)에 게시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  • ※ 의견을 주실 곳
  • 주           소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수서로 501 한국잡월드
  • 홈  페  이 지www.koreajobworld.or.kr
  • 전           화1644-133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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