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서비스 이행표준

핵심서비스 이행표준

직업체험 및 직업탐색 서비스 제공
편리하고 쾌적한 이용 환경
  • 의무실 및 수유실 운영, 유모차 및 휠체어 대여 등의 편의시설 운영을 통해 편안하게 관람을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다중이용시설 등의 실내공기질 관리법에 의거 연 1회 실내공기질을 측정하여 법정기준 이하로 유지하겠습니다.
    구분 미세먼지(㎍/㎥) 이산화탄소(ppm) 폼알데히드(㎍/㎥) 일산화탄소(ppm)
    법정기준 150 이하 1000 이하 100 이하 10 이하
  • 시설물의 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시설물 정기점검을 반기 1회 실시하여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실외 조경공간을 조성하여 고객들이 편안히 쉴 수 있는 안락한 공간을 만들겠습니다.

핵심서비스 이행표준

고객응대서비스
  • 방문 고객에 대해
    • 가시고자 하는 곳을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리플릿 등 안내물을 게시하겠습니다.
    • 직원은 근무 중 명찰을 패용하며 친절하고 상냥하게 고객을 대하겠습니다.
    • 사무실 방문 시 쉽게 직원을 찾을 수 있도록 입구에 직원배치도를 부착하겠습니다.
  • 전화고객에 대해
    • 전화는 신속하고 친절하게 받고, 소속과 이름을 명확하게 밝히겠습니다.
    • 담당자가 부재중일 때는 용건을 정리하여 담당자에게 전달 후 전화를 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.
  • 홈페이지 이용 고객에 대해
    •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잡월드의 최신정보를 소개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접수된 이용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속히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견 청취
    • 홈페이지 및 고객의 소리함을 운영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여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